톱모델이자 배우 장윤주가 장필순, 진보와 함께한 싱글 앨범 ‘햇빛 여기에(Sunlight Everywhere)’를 발매한다.
지난 9일 정오 발매된 ‘햇빛 여기에(Sunlight Everywhere)’는 음악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touch의 프로젝트로 진행, 장윤주부터 장필순, 진보까지 업계 베테랑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영화 음악 제작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인 사일리(Sailli)가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곡은 보사노바 선율 위로 장윤주의 순수하고 청아한 보이스와 장필순의 따스함, 진보의 재간이 한곳에 잘 어우러져 여름의 정치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앞서 지난달 이찬혁 비디오의 프로젝트 앨범 ‘우산’ 내 7번째 트랙 ‘처음으로 우산을 잃어버렸어요’의 가창자로 나서며 다시 한번 음악가로서의 면모를 대중에 펼친 장윤주는 이번 ‘햇빛 여기에(Sunlight Everywhere)’를 통해서도 그녀만의 감성을 음악팬들에게 선보일 수 있었다.
이에 장윤주만이 보일 수 있는 맑고 청아한 보이스로 국내외 리스너들의 호응을 얻은 그녀의 추후 음악 활동에 귀추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장윤주는 본업인 모델과 연기 활동에 이어 음악 활동까지 스펙트럼을 넓혀가며 다채로운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