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앨범 준비과정
TOP4 멤버들의 근황
홍지윤X은가은 데이트
'스타다큐 마이웨이' / 사진 = TV조선 제공
'스타다큐 마이웨이' / 사진 = TV조선 제공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미스트롯2'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출연한다.

24일 밤 9시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전 국민을 트롯 열풍에 빠지게 한 '내일은 미스트롯2'(이하 '미스트롯2')의 TOP4 멤버들의 근황과 이들의 국악 앨범 준비 과정을 담은 이야기를 공개한다.

지난 3월 뜨거운 관심 속에서 막을 내린 '미스트롯2'
의 TOP4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은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각자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해 왔다. 이런 그녀들이 최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판소리, 국악 트롯 등 다양한 장르들로 채워진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시리즈'를 발매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TOP4 멤버들의 앨범 제작 현장뿐만 아니라, 4인 4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그녀들의 일상도 그려질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코로나 음성 판정 후 자가격리에 들어가면서 앨범 발매 일정을 미룬 양지은이 팬들의 걱정을 덜고자 '마이웨이'에서 직접 카메라를 켜고 안부를 전한다. 양지은의 사소한 취향까지 반영된 취미활동부터, 최애 메뉴 떡볶이 먹방까지 '슬기로운 자가격리 생활이 공개된다.

또한, '미스트롯2'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찐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는 홍지윤과 은가은의 은밀한(?) 데이트 현장도 공개된다. 이날 홍지윤은 은가은에게 힐링을 선물하기 위해 도심 속 템플스테이부터 추억의 롤러장 데이트까지 준비했다. 신나는 시간을 보내던 두 사람은 "외로운 시간 서로에게 의지를 많이 했다"라며 '미스트롯2' 무대에 오르기까지 수없이 눈물을 흘려야 했던 사연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뿐만 아니라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자신에게 특별한 은인을 찾아 나선 김다현과, 무대 위 아기호랑이라 불리던 김태연의 반전 매력 넘치는 일상까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미스트롯2' TOP4 멤버들의 신규 앨범 제작 현장과 4인 4색 매력으로 채워진 그녀들의 일상은 24일 밤 9시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