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나르샤의 첫 연출작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가 10명의 배우를 전격 공개했다.
6일 WILD WILD(와일드 와일드) 시즌 1 ‘Fantastic Nightmare’(판타스틱 나이트메어) 측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의 배우들을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의 탈의 한 10명의 배우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각기 다른 포즈와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 10인 10색의 매력을 뽐내고 있어 여심을 저격하는 동시에 공연을 향한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뛰어난 몸매와 독창적인 비주얼, 뜨거운 열정과 색다른 매력을 가진 배우들은 ‘섹시’, ‘파워풀한 남성성’, ‘아름다움’, ‘젠틀’ 등 모든 매력이 담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을 찾은 관객들은 10명의 배우 중 자신이 꿈꿔온 판타지와 이상형을 찾는 동시에, 공연 중 배우들과 같이 공감하며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낸 배우들이 과연 본 공연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관객들 앞에 설지 벌써부터 대중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여성 전용 19금 쇼로, 잠이 든 여성들이 환상적인 일탈을 꿈꾼다는 내용을 그려낸다. 이룰 수 없는 사랑과 판타지, 격정적인 감성, 그리고 꿈에서 깨어난 후의 허탈감까지 모두 담아낸다.
특히 연출을 맡은 나르샤는 “미국의 ‘치펜데일쇼’나 ‘매직마이크쇼’를 접하면서 이런 형식의 공연 문화에 갈증을 느끼고 있었다”라며 “국내에서도 여성 전용 19금 쇼가 하나의 놀이나 문화처럼 다가왔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Fantastic Nightmare’는 나르샤가 처음으로 연출에 참여한 만큼 여성 관객의 니즈를 완벽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상상 그 이상의 자극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한편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오는 10월 15일을 시작으로 vvip 및 인플루언서초대공연 16일 부터 17일 까지 프리뷰 공연을 진행한다. 정식공연은 19일 부터 서울 압구정 WILD WILD 전용관 (구) 테바에서 오픈런이 시작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