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정현./ 사진=TV텐
배우 이정현./ 사진=TV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배우 이정현이 TV텐 '텐라이브쇼'에 출연한다.

이정현은 오늘(20일) 오후 5시 방송되는 '텐 라이브쇼'에 출연한다. 이날 이정현은 화제작 '스위트홈'부터 가수 유노윤호의 '땡큐' 뮤직비디오 출연 비화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인만큼 이정현은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팬들이 궁금한 것을 댓글에 남기면, 직접 읽고 성심성의껏 답변해줄 예정이다.
이정현./
이정현./
앞서 2018년 이정현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일본인 간부 츠다 역을 맡아 완벽하게 일본어를 구사한 것은 물론, 이병헌과 팽팽하게 대립하며 존재감을 각인 시켰다.

이후 지난해 방송된 SBS 드라마 '앨리스'에서는 어린 시절 자신을 학대한 이복 형에게 복수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한 양홍섭 역으로 출연, 복수심에 사로잡힌 인물을 표현해내며 신스틸러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는 조직폭력배 '경모'로 등장해 악랄한 모습으로 소름을 유발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또한 유노윤호 '땡큐' 뮤직비디오에 황정민과 함께 출연해 '누아르 영화'의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강탈했다.

텐아시아 유튜브 채널 TV텐 프로그램 '텐 라이브쇼'는 매주 1회, 오후 5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