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풍 리프팅 '웃음 폭발'
"못생겨지는 건 각오해야"
윈드터널 에이스는?
'부러우면 지는거다' / 사진 = MBC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 / 사진 = MBC 제공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재한, 지숙♥이두희 커플이 실내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는 최송현♥이재한, 지숙♥이두희 커플이 실내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한 모습이 공개된다.

'부럽지' 최초 더블 데이트를 했던 최송현♥이재한, 지숙♥이두희 커플이 캠핑에 이어 실내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력한 바람 앞에 강풍 리프팅 비주얼을 뽐내는 이들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두 커플 중 먼저 도전한 최송현-이재한 커플의 모습을 본 이두희는 "못생겨지는 건 각오해야겠다"라며 남다른 마음가짐을 보였다. 그러나 이두희도 못생김주의보를 피하지 못하고 두듬이(이두희+더듬이)를 장착한 채 기절초풍 비명을 발사해 큰 웃음을 안겨줬다는 전언이다.

헬멧 사이로 빠져나온 이두희의 머리카락이 마치 귀여운 ‘더듬이’를 연상케 하는가 하면 프로펠러처럼 쉴 새 없이 움직여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고. 특히 최송현은 '두듬이'에 흠뻑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다고 해 과연 실제 모습은 어땠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지옥의 윈드터널 안 강풍에 맞선 최고의 에이스도 뽑혔다고 전해진 가운데, 과연 그 주인공은 누가 될 지 22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