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엔터세븐 공식 유튜브)
(사진=엔터세븐 공식 유튜브)


배우 강나언이 생일을 기념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16일 소속사 엔터세븐 측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강나언의 생일 기념 QnA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15일 생일을 맞은 강나언이 QnA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첫 질문으로 데뷔작 ‘블라인드’ 당시 설레고 떨렸던 순간이 언제였는지를 묻자 강나언은 “첫 촬영 때가 가장 떨렸던 것 같다. 옥택연 선배님께서 저를 처음 보시고 “유나가 너무 착하게 생긴 거 아니야”라고 말씀해주셨던 게 기억난다”라며 첫 대면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사랑스러운 매력에 이어 강나언의 솔직한 면모도 그려졌다. 강나언은 즐겨듣는 노래를 묻는 질문에 “차지연 선배님께서 부르셨던 뮤지컬 곡 ‘HOPE’를 감명 깊게 들었다”라며 팬심을 고백했다.

또 강나언은 배우지망생의 질문에 ‘연기 일타 강사’처럼 핵심만을 강의해주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기도.

앞으로 어떤 작품을 하고싶냐는 물음에 강나언은 “드라마 위주로 작품을 많이 해서, 좋은 영화를 만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강나언은 팬들에게 선물할 폴라로이드 사진을 직접 꾸미는가 하면,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비하인드컷까지 공개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한편 강나언은 오는 5월 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