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핑계고' 유튜브 영상.
사진='핑계고' 유튜브 영상.
유재석이 셀프 미담을 자랑했다.

18일 유튜브 콘텐츠 '핑계고'에서는 '또 수란은 핑계고(근데 진짜 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남창희는 자신에 집에 온 유재석, 이동욱, 조세호를 위해 수란을 대접하기로 했다. 남창희가 수란을 준비하는 동안 유재석은 조세호에게 "나은이 선물 준 거 고맙다. 나은이가 꼭 껴안고 잔다"고 언급했다. 조세호가 유재석의 딸 나은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인형을 선물한 것.

그러나 유재석은 "나은이가 너무 좋아해서 세호 삼촌이 줬다는 애기를 못했다. 그냥 내가 샀다고 했다. '아빠 너무 고마워'해서 '응' 했다. 얘기할 타이밍을 못 찾았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핑계고' 유튜브 영상.
사진='핑계고' 유튜브 영상.
맏형 유재석은 "동생들하고 이렇게 있으니까 좋다. 집에 있을 땐 내가 많이 왔다 갔다 해야 한다. 경은이가 많이 하지만 저도 왔다 갔다 많이 한다. 여긴 내가 엉덩이를 안 떼지 않냐. 너무 좋다"며 "너 며칠 하숙 안 칠래? 경은이한테 한 번 물어볼게. 며칠만 쉬다 오겠다고"라고 만족해했다.

이어 유재석은 "그런 시간이 필요하다. 경은이도 아이들 케어하고 여러 가지 일이 얼마나 많냐. 너무 피곤하다. 그래서 예전부터 내가 친구들하고 어디 갔다 오라고 했는데 극구 거절하더라. 근데 얼마 전에 친구하고 잘 맞아가지고 1박 2일로 다녀왔다. 너무 좋다더라. 혼자만의 시간도 필요하다"고 자신이 나경은을 휴가 보내줬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어떤 시간이 제일 좋냐는 물음에 "녹화 재밌게 잘 마쳤을 때 집에 와서 가족들하고 식사를 하는 순간이 제일 행복하다"고 가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