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이생편' 방송 화면.
사진=TV조선 '이생편' 방송 화면.
2번의 이혼 끝에 재결합 한 나한일, 유혜영 부부가 뭉클함을 안겼다.

지난 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부부선수촌-이번생은같은편'(이하 '이생편') 최종회에서는 유혜영이 나한일의 깜짝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유혜영은 나한일을 밖으로 내보낸 뒤 몰래 생일 파티를 준비했다. 유혜영은 몰래 생일 케이크를 픽업하고 미역국을 끓였다. 이후 숙소로 돌아온 나한일은 깜짝 이벤트는 물론 "내년에도 해줄게"라는 유혜영의 말에 감동했다.

유혜영은 손 편지도 썼다. 그는 "말로 다 표현 못해도 요즘 자기가 너무 고마워. 다시 만나서 완전히 생활 패턴이 달라져서 운동하고 활력도 찾았어. 이렇게 다시 만날 걸 꿈에도 생각 못 했는데 이런 일도 다 일어나네 우리한테. 이렇게 다시 만날 줄 알았으면 헤어지지도 말 것을. 자기 만나기 전에 재미없고 우울했고 그랬는데 생활이 바뀌고 너무 좋아. 자기랑 컬링 배우러 다니며 자주 만나니 그것도 좋고"라고 말했다.

이어 "헤어진 시간이 길었는데 좁혀지는 것 같아. 같이 운동하는 걸 예전엔 생각도 못했는데 하니까 너무 좋다. 생각해 보니 같이 안 해본 게 너무 많아. 앞으로 종종 함께 다니며 서로를 이해하고 좋은 생각하면서 지냈으면 좋겠어. 오늘 육십구 번째 생일 축하해. 앞으로 많은 생일을 함께했음 좋겠다. 당신이 주는 만큼 나도 더 나누도록 할게. 고맙고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사진=TV조선 '이생편' 방송 화면.
사진=TV조선 '이생편' 방송 화면.
나한일은 "다시 나를 받아줘서 정말 고맙고 감사해. 지금 이 시간이 지나온 어떤 시간보다 최고로 행복한 시간. 여한이 없다. 고마워 너무 감사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지금까지 한 번도 미워해본 적이 없다. 내가 왜 헤어졌지 항상 가슴 속에 이 사람이 자리 잡고 있었고 그러다 보니까 모든 것을 다 서로가 이해하게 되더라"고 밝혔다.

이를 지켜 본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너무 아름다워서 감동"이라며 눈물 흘렸고, 장윤정은 "저희가 봐도 행복해 보이신다"고 부러워했다.

한편, 나한일과 유혜영은 1989년 결혼해 슬하에 딸 1명을 뒀으나 1998년 이혼했고, 2년 뒤인 2000년 재결합했다. 그러나 나한일이 2009년과 2015년 두 차례 징역형을 선고받으며 두 번째 파경을 맞았다. 이후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하며 다시 재결합을 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