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펩시코리아 제공)
(사진=펩시코리아 제공)

가수 아이유(IU)가 펩시 새 CF를 통해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지난 6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 펩시 프로젝트'의 주인공인 아이유의 TV CF 제로 슈거 편 영상을 공개했다.

15초와 30초 분량의 두 버전으로 공개된 영상에서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아이유는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과 함께 모두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앞을 향해 걸었다.

이어 아이유는 펩시를 마시며 특유의 상큼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가 하면, 한층 더 깊어진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며 매혹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등 시선을 압도하는 반전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올 겨울 든든한 청량감을 책임질 펩시의 새로운 캠페인과 영상 속 아이유의 눈부신 여신 자태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해 '2022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제품의 청량함을 널리 전파하며 명실상부 '광고 퀸'의 파워를 입증한 아이유는 이번 '2023 펩시 프로젝트'를 통해 또 한번 시원하고 상쾌한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은 이번 제로 슈거 편을 시작으로 '2023 펩시 프로젝트'와 함께하는 아이유의 다양한 CF 및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