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니, 김다미 절친 됐다…고요하고 단아한 매력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배우 전소니의 고요하고 단아한 매력이 담긴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영화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와 하은(전소니) 그리고 진우(변우석)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특히 영화 ‘악질경찰’부터 드라마 ‘남자친구’,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 현재 촬영 중인 넷플릭스 ‘기생수: 더 그레이’까지 매 작품 마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많은 이들을 매료시킨 전소니가 ‘소울메이트’에서 또 한번 독보적인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 중 전소니가 맡은 하은은 고요하고 단정한 모습 뒤 누구보다 단단한 속내를 지닌 인물로, 미소의 자유로움을 동경하면서도, 언제나 돌아올 수 있도록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는 속 깊은 친구다.

이와 관련 연출을 맡은 민용근 감독은 “인물을 보는 깊이가 남다르다. 매 장면 하은의 감정을 세심하게 느끼고, 의견을 표현해준 것들이 다시 하은에게 많이 반영됐다”며 촬영 내내 하은에게 완벽하게 동화됐던 전소니의 열정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김다미는 “항상 하은이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계속 고민하고 배역에 진심으로 임하는 모습에서 많이 배웠다”며 이들이 보여줄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스틸은 하은의 순수한 표정에 담긴 따뜻함이 돋보인다.

한편 ‘소울메이트’는 올 3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