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더글로리'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가 파트2의 공개일을 오는 3월 10일로 확정하고 파트2의 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더 글로리’가 파트2 공개를 오는 3월 10일로 확정했다.

김은숙 작가는 “파트1을 보셨다면 파트2는 안 보고는 못배길 것”이라며 “사이다, 마라 맛이 파트2에 집중되어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안길호 감독 또한 파트2에서 “본격적으로 동은과 연진의 싸움이 시작되고 가해자들이 응징을 당하는 이야기가 다이나믹하게, 눈 뗄 수 없이 펼쳐질 것이다. 모든 떡밥이 회수될 것”이라는 말을 전해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더글로리'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더글로리'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더 글로리’는 2022년 12월 30일 파트1의 공개 이후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서 누적 1억 4800만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3주 연속 TOP 10 진입, 3주 차에도 대한민국을 포함한 8개국에서 1위, 34개 나라의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번 K-콘텐츠의 저력을 전 세계에 드러내고 있다.

뜨거운 신드롬이 계속되는 가운데 3월 10일 파트2 공개를 확정한 ‘더 글로리’ 파트1은 넷플릭스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