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맨파' 男 댄서들, 무대 뒤 주먹다짐? "때렸니"→출연료 포기 선언


Mnet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가 댄서들의 특별한 무대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열기를 이어간다.

29일 방송되는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 2회에서는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여덟 크루의 스페셜 무대 뿐 아니라 노래 실력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리더들에게 익명으로 질문하고 속마음을 털어놓는 리더 청문회가 공개되며 눈길을 끈다. 특히 “주먹다짐을 했다는 소문이”, “때렸니?” 등 댄서들의 거침없는 폭로에 리더들이 참지 못하고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를 위해 뭉친 3명의 MC 하하, 장도연, 위너 강승윤은 댄서들과 함께 높은 텐션을 자랑하며 특급 케미스트리를 보였고, 심지어 출연료 포기까지 선언해 그 이유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또한 댄서들이 직접 뽑은 ‘스맨파’의 비주얼 1등과 피지컬 1등도 공개된다. 댄서들의 자존심이 걸린 체력 측정 게임도 이어지며 배틀 못지 않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과연 최종 승리해 1등을 차지한 댄서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댄서들의 반전 무대도 볼거리를 더한다. 팬들의 요청으로 우태, 킹키, 테드, 블랙큐, 무드독, 루트가 재연하는 보아의 ‘BETTER’ 커버 무대부터, 스튜디오를 페스티벌 현장으로 바꿔버린 어때의 미공개 무대 등 댄서들의 레전드 무대부터 보자마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초특급 퍼포먼스들이 공개될 전망이다.

‘스맨파’ 댄서들의 축제 ‘스트릿 맨 파이터 갈라 토크쇼’ 최종회는 29일(화)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