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군백기' 중 데뷔 5주년을 맞은 배우 조환지가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소속 뮤지컬 배우 조환지가 데뷔 5주년을 맞은 지난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군 입대 전 사전에 촬영된 커버곡 '상사화'(원곡 안예은)를 깜짝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조환지는 하얀색 니트와 바지를 입고 등장, 텅 빈 객석을 바라보고 무대에 앉아 노래를 시작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는 깊고 진한 감정선을 담으면서도 폭발적인 성량과 그 속에서 발휘되는 절제미로 완성도 높은 노래를 선보였다.


그는 영상 본문을 통해 "매년 여러분의 큰 사랑을 받기만 했던 것 같습니다. 데뷔 5주년인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작은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라고 남겨 따뜻함을 더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영상을 개인 SNS 등에 공유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해당 영상 속 객석이 지난 6월 8일 진행된 조환지의 포토에세이 ‘텔미 스프링, 러브’(Tell me spring, love) 첫 팬 사인회 장소로 알려져 팬들의 감동을 더했다.


지난 7월 11일 공군 입대한 조환지는 팬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군백기' 모범사례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그는 가수 헤이즈의 히트곡 메이커 다비(DAVII) 작곡가와의 콜라보로 사전에 준비한 데뷔 발라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앞으로 공개될 조환지의 새로운 콘텐츠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난 30일 데뷔 5주년을 맞은 뮤지컬 배우 조환지는 공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