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민경훈은 멤버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멤버들은 예비 신랑 민경훈을 놀리고 축하하며 초흥분 상태였고, 그의 이야기가 궁금한 스태프, 매니저 등이 스튜디오에 모두 모였다.
조기출근으로 참석한 신동은 "전에 녹화 끝나고 민경훈한테 전화가 왔다. 전화할 사람이 아닌데 싶어서 너무 놀랐고, 결국 못 받았다"고 털어놨다.



멤버들의 질문타임이 이어졌다. '언제부터 만났냐'는 질문에 민경훈은 "알고 지낸 지는 좀 됐다. 몇 년 전부터 알고 지냈는데, 교제는 지난 연말부터 했다"고 밝혔다.
기사에 나온 '방송관계자'의 정체를 언급한 이수근은 "옥탑방은 그만뒀잖냐. 이 자리에 계시나?"라고 직접적으로 물었다. 이에 민경훈은 스태프 쪽을 바라보며 "잠깐 여기 나와보세요. 들어와 괜찮아"라고 다정하게 말해 궁금증을 자극했지만, 연기였다.



'고백' 여부를 묻자 민경훈은 "지난해 겨울에 차로 집에 바래다줬다. 집 앞에 갔는데 이미 배가 많이 불렀는데.."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멤버들은 '배가 많이 불렀다'에 깜짝 놀라 웅성거리고는 "그래서 결혼 발표를 빨리 했냐"고 추궁했다.



또 민경훈은 "사실 사이판 갔을 때 얘기하려고 했다. 멤버별 개인 시간이 좀 있었잖냐. 그때부터 말할까 고민했는데 촬영에 집중하려고 좀 참았다"고 털어놨다.
민경훈의 예쁜 사랑 이야기에도 멤버들은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수근은 "이놈시키, 회식할 때 10분도 안 있다가 가면서"라고 투덜거렸고, 직접 운전해 여친 데려다준 사실에 김희철과 서장훈은 깜짝 놀랐다.



'신혼여행지'를 물으며 이진호는 "사이판 여행 답사였냐"고 울컥했다. 멤버들 또한 "방송을 사심 담아서 했냐"고 웅성거려 폭소케 했다. 강호동은 "잘 살라"고 큰형으로 덕담을 건넸다.
마지막으로 민경훈은 결혼 소식을 접한 팬, 시청자에게 "사실 팬분들도 많이 놀라셨을 텐데 따뜻한 격려와 축복 해주시길 바란다"면서 "결혼식 공개 자체에 부담을 많이 느꼈는데 모든 건 아형 덕분이다. 자연스럽게 얘기할 수 있게 해준 식구들 친구들 시청자분들 감사하다"고 고개 숙여 인사했다.
김은정 텐아시아 기자 e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