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3'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아돌라3' (사진=U+아이돌Live 제공)

SF9 재윤·유태양·휘영이 단장즈(준케이·이기광)앞에서 무릎 꿇은 이유에 관심이 쏠린다.


SF9 세 멤버는 3일(오늘) 오후 5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에 출연, ‘아돌라스쿨 홍보단장’인 준케이와 이기광을 만난다. ‘아돌라스쿨 21대 홍보모델’에 도전하는 3인방은 준케이와 이기광이 진행하는 다양한 미션과 게임에 임하며 홍보모델의 자질을 검증받는다.


우선 ‘내가 만들고 내가 제보하는 금주의 핫이슈’에서 이들은 올해 말 예정된 소속사 패밀리 콘서트인 ‘FNC킹덤’에 대한 스포를 공개하는 한편, 8월 일본 팬미팅 일정을 소개해 팬들을 흡족케 한다. 이어 오는 10월 23일까지 펼쳐지는 뮤지컬 ‘서편제’ 마지막 시즌에 출연하는 재윤의 소식도 공개된다.


본격적인 홍보대사 검증 게임은 ‘INFPs(인프피즈)’ 이름을 내세운 재윤·유태양·휘영과 단장즈의 대결로 펼쳐진다. “이런 게임을 많이 하고 있는데, 웬만하면 저희가 질 겁니다”라고 너스레를 떠는 이기광 단장의 말에, 재윤·유태양·휘영은 순진하지만 남다른 추리력으로 단장즈에 맞선다. 실제로 준케이는 “뭐 들으셨어요”라며 순수한 눈빛으로 묻는 재윤의 질문에 “순순히 말할 뻔 했다”며 빵 터지는 모습을 보인다.


또한 게임 중 화장실이 급해진 휘영이 3점 몰아주기 미션에서 패배 위기에 직면하자, 무릎까지 꿇는 다급한 모습을 보이며 큰 웃음을 안긴다. 휘영은 정답을 맞힌 뒤 잽싸게 화장실로 뛰쳐나가 의도치 않은 예능감을 폭발시킨다.


이 외에도 ‘전설의 연습생’에서는 단장즈의 대표곡 ‘아름다운 밤이야’와 ‘10점 만점에 10점’ 군무 플레이를 만날 수 있고, ‘건강한 노래방’에서는 동요 ‘멋쟁이 토마토’를 완성해가는 전 멤버들의 모습이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