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잔나비엔터테인먼트)
(사진=잔나비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지아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에 전격 캐스팅, ‘우리들의 블루스’에 이은 종횡무진 행보를 예고했다.


tvN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혜자 삼춘 역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지아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의 출연을 확정했다. ‘어쩌다 전원일기’는 갑자기 깡촌 시골마을 희동리에 살게 된 서울 토박이 수의사 한지율이 시골 토박이 파출소 순경 안자영을 만나면서 펼쳐지는 좌충우돌 전원 로맨스. 박수영(레드벨벳 조이)과 핫한 신예 추영우의 만남을 비롯해 드라마 ‘파스타’, ‘골든타임’, ‘부암동 복수자들’, ‘보쌈-운명을 훔치다’ 등을 연출한 권석장 감독의 신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지아가 맡은 차연홍 역할은 희동리 부녀회 총무로, 동네를 쥐락펴락하는 부녀회 3인방 중 한 명이다. 사랑에 관해 이상적인 면모를 지닌 캐릭터로, 순애보나 운명 같은 단어를 굳게 믿으며 희동리에서 펼쳐지는 한지율(추영우), 안자영(박수영), 이상현(백성철)의 삼각 로맨스에 남다른 활약을 더하는 인물이다. 박지아는 전작 ‘우리들의 블루스’의 ‘단짠’ 혜자 삼춘과는 또 다른 러블리한 매력을 풍기며 극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박지아의 소속사 잔나비엔터테인먼트는 “‘우리들의 블루스’ 속 겉은 무뚝뚝하지만 속은 따뜻했던 ‘여장부’ 혜자 역할과는 정반대의 느낌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게 될 것”이라며 “새로운 사투리와 디테일한 생활 연기 등, 박지아의 좌충우돌 열연을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박지아가 출연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는 총 12부, 매회 30분 안팎의 미드폼 드라마로 제작되며, 올 하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