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세운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블라블라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나선다.


정세운은 16일 오후 9시 공개되는 '아이돌 블라썸2' 게스트로 출격해 호스트 이성종과 감성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정세운은 1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웨어 이즈 마이 가든!(웨어 이즈 마이 가든!)'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했다. '웨어 이즈 마이 가든!'은 청춘의 희망을 노래하는 앨범으로, 그동안 끊임없이 성장의 커리어를 쌓아온 정세운이 온전히 자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한다.


호스트 이성종 역시 최근 오디오 에세이를 발표하는 등 아이돌에서 아티스트로 놀라운 성장을 거듭해 가고 있다. 이성종이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호스트로 활약하는 '아이돌 블라썸' 역시 다양한 콘텐츠로 독보적인 매력을 확립하고 있어 '성장캐'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불러올지 기대가 커진다.


정세운은 팬들을 위해 완벽한 신곡 라이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앨범 뒷이야기 등 다양한 토크와 코너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 블라썸2'에서는 정세운, 이성종의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도 준비돼 있다. 또한 다양한 앱 기능을 이용한 투표, 실시간 채팅, 보이스 연결 등 일반적인 라디오보다 더 친근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아이돌 블라썸'은 메타보이스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블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매회 2000명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하며 시즌2까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평일 오후 9시 블라블라 앱을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