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전쟁'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장미의 전쟁'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과몰입을 유발하는 ‘장미의 전쟁’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오는 7일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이하 ‘장미의 전쟁’)이 첫 방송된다. 2022년 가장 핫한 예능 대세 이상민과 이은지가 ‘장미의 전쟁’ MC로 출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할 전망이다. 여기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이 합류해 다양한 관점에서 커플 스토리를 분석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장미의 전쟁’ 포스터는 앞서 화제를 모았던 이상민, 이은지, 양재웅의 회동 스틸컷이 전면에 배치돼 다시 한번 시선을 끈다. 이들 3인방의 심각한 회동은 ‘장미의 전쟁’의 미스테리 반전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한 눈에 담아내고 있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포스터 상단에 삽입된 ‘과몰입 듀오가 들려주는 영화 같은 사랑 이야기’라는 문구가 ‘장미의 전쟁’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평소 ‘공감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이상민과 이은지는 ‘장미의 전쟁’ 2MC이자 ‘과몰입 듀오’로 시청자들을 기상천외한 러브 스토리 속으로 안내할 전망이다.


또, 하단에는 첫 방송 날짜와 시간인 ‘3/7 월요일 저녁 8시 30분’이 명시됐고 그 옆으로는 ‘장미의 전쟁’을 대표하는 3인방인 이상민, 이은지, 양재웅의 이름이 다시 한번 나란히 새겨져 있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더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은 피 튀기는 잔혹한 커플부터 바라만 봐도 눈물이 나는 애절한 남녀 간 사랑까지, 실제로 벌어진 영화 같은 커플들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다양한 시선으로 분석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3월 7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