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BC 방송연예대상
MSG워너비부터 아이키까지
핫 아이콘들의 축하무대
/사진=MBC
/사진=MBC


MSG워너비, 아이키, 브레이브걸스가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의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오는 29일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은 MBC의 예능을 총정리하는 축제다. 이를 위한 특별한 축하 무대가 예고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올해 최고의 아이콘으로 부상한 댄서 아이키가 훅(HOOK) 크루들과 함께 ‘2021 MBC 방송연예대상’만을 위한 멋진 공연을 선보인다. 스트릿을 달궜던 화제의 언니들 아이키와 훅은 강렬한 퍼포먼스로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 무대를 꾸민다는 전언이다.

‘놀면 뭐하니?’ 걸그룹 환불원정대 안무가로 이름을 알린 아이키는 올해 ‘방과후 설렘’ 담임 선생님을 맡으며 MBC 예능과 남다른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생애 첫 관찰 예능까지 도전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가장 빛나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아이키가 어떤 춤으로 무대를 꾸밀지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올해 초 역주행으로 주목을 받은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도 출격한다. 전국을 달궜던 브레이브걸스만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 무대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은 MSG워너비의 공연도 관전포인트다. 5개월 만에 성사된 MSG워너비 완전체 무대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바쁜 스케줄 속 다시 뭉친 멤버들을 위해 제작자인 유야호(유재석)가 지원 사격에 나선다고 해, 이들이 함께 어떤 특별한 무대를 만들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전현무, 김세정, 이상이의 진행으로 막을 올리는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을 가리는 네티즌 투표를 진행 중이다. ‘2021 MBC 방송 연예대상’은 12월 29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