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의 도장깨기'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장윤정의 도장깨기'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장윤정의 도장깨기’ 도경완이 장윤정의 광신도 면모를 드러내 궁금증을 자아낸다.


LG헬로비전 오리지널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이하 ‘도장깨기’)가 오는 16일 19회 방송을 앞둔 가운데, 다가오는 방송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 도경완, 곽지은, 해수, 장지원 밴드가 전남 여수에서 캠핑메이트들을 만나 원포인트 레슨을 선사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은 가창력 문제를 넘어, 가수의 꿈과 관련해 심도 깊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캠핑메이트들과 조우해 ‘장윤정의 고민상담소’를 깜짝 운영할 예정. 이 가운데 ‘팔불출 남편’ 도경완이 장윤정의 ‘광신도 모드’로 웃음을 자아낸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관심이 고조된다.


최근 진행된 ‘도장깨기’ 녹화에는 퓨전 국악 밴드인 ‘낭창낭창’의 멤버들이 캠핑메이트로 출연했다. 이날 ‘낭창낭창’은 장윤정을 향해 “팀에 리더가 없는 상태다. 리더를 뽑아달라”는 난제를 건넸다. 이에 장윤정이 “도장깨기는 고민상담소가 아니다. 심지어 나는 그룹활동을 해본 적도 없다”며 손사래를 치던 찰나 도경완이 등판해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의 최측근이자 그의 광신도인 도경완은 “장윤정의 합리적이고 민주적인 사람이다. 그룹 활동은 안 했어도 어딜 가나 리더 역할을 하지 않냐”며 절대적인 믿음을 드러냈다. 급기야 도경완은 “어설픈 무속인을 찾아갈 바엔 장윤정을 찾아오는 것이 더 빠르다”며 적극적인 포교 활동(?)을 벌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장윤정은 도경완의 믿음에 응답하기 위해, 캠핑메이트의 고민 해결에 ‘관상학’까지 동원했다는 전언이다. 장윤정은 “노래하는 스타일을 보면 성격이 보인다”면서 ‘낭창낭창’의 멤버 성향을 단숨에 꿰뚫어봐 주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이에 장윤정-도경완 부부의 티키타카와 장윤정의 깜짝 고민상담소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도장깨기’ 19회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장윤정이 기획하고 도경완이 함께하는 본격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는 오는 16일 오후 5시, 9시에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을 통해 19회가 방송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