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선우 /사진=텐아시아 DB
엔하이픈 선우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엔하이픈(ENHYPEN) 멤버 선우가 수박같은 청량한 매력을 가진 남자 가수 1위에 올랐다.

텐아시아는 7월 3일부터 12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수박같은 청량한 매력을 가진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선우는 해당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선우가 속한 엔하이픈은 최근 포켓몬스터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곡 '원 앤 온리(One and Onl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FATE''를 개최한다.

2위는 하성운의 몫이었다. 하성운은 지난해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 현재 복무 중이다. 그는 올해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차은우는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촬영을 마쳤다. 차기작으로 '원더풀월드'(가제)를 선택했다. '원더풀 월드'는 억울하게 어린 아들을 잃은 은수현이 법의 망을 벗어난 가해자를 직접 처단하며 벌어지는 감성 힐링 스릴러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는 '바다 서핑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바다 서핑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바다 서핑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바다 서핑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