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튜브 채널 '구라철'
./사진= 유튜브 채널 '구라철'
방송인 김새롬이 현재 열애 중임을 간접적으로 전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판은 깔렸고 너는 나오기만 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는 김구라가 그간 기획했다가 촬영이 취소된 아이템들에 관해 이야기했다. 그중 지난해 장영란과 함께 출연했던 김새롬 소개팅 아이템도 나왔다. 그는 "정말 고마운 마음에, 여기저기 연결해 보려고 했다"며 "적극적으로 하는 친구도 있었다. 이창수 PD도 적극적으로 본인이 연애하고 싶다고 해서 둘을 한 번 연결해볼까 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당시 김새롬에게 전화를 걸어 김구라가 "KBS PD가 한 분 계신다"라고 말하자 김새롬은 "설마 이거 방송이에요?"라고 촬영 중임을 눈치챘다. 이에 김구라는 "방송에 쓰긴 쓸 거야, 나중에 자리를 마련하는 거로 할게"라고 소개팅을 주선하려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구라철'
./사진=유튜브 채널 '구라철'
김새롬은 "내가 왜 지금까지 혼자일 거라고 생각해요?"라고 열애 사실을 넌지시 알렸다. 김구라는 당황해하며 "조만간 연락할게"라고 급하게 전화를 끊었다.

이날 김구라는 다시 김새롬에게 전화를 걸어 "저번에 전화 그렇게 끊어서 미안해"라며 "네가가 얼었던 마음을 스스로 해동한다는 소식을 듣고 기분이 좋았고, 나름대로 애를 써봤는데"라고 이야기했다. 김새롬은 "내가 그렇게 혼자 오래 있을 줄 알았어요?"라고 소개팅을 해주지 않아도 된다는 뜻을 전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