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보배드림
출처=보배드림
SG증권발(發) 주가 조작 일당과 연루된 가수 임창정을 향한 손절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창정 프랜차이즈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퍼졌다.

작성자는 “어떤 이유로 이름이 빠지고 지역명이 됐는지 모르겠다. 알면 알려달라. 자주 지나가는 곳인데 이름 바뀌어 찍어봤다”며 촬영한 사진을 첨부했다. 사진 속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임창정 삼겹살 구이 프렌차이즈는 최근 상호명에서 임창정을 빼고 대신 지역명을 넣은 으로 보인다.

해당 식당에서 팔았던 ‘임창정 꿀 미숫가루 막걸리’는 큰 인기를 얻어 세븐일레븐과 손잡고 판매에 나섰다. 실제로 초도 생산 물량 10만 개가 완판되며 좋은 반응을 이끌었지만, 재고를 소진하면 완전히 판매 종료할 계획이다.

앞서 임창정의 히트곡 이름을 내건 소주도 판매를 중단하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2월 임창정은 세븐 일레븐과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 한잔’을 론칭했으나, 이번 주가조작 사태 여파로 재고 소진 후 판매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또 임창정은 지난 12일 경주시 노동동 봉황대에서 진행되는 지역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었으나 주최 측이 그를 제외시켰다. 경주문화재단 관계자는 당시 “아직 관련 의혹이 해소되지 않았고 불특정 다수가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출연자 안전문제를 고려했다”고 설명했다.

주가조작 일당에게 약 78억원을 투자하고 주식계좌까지 내준 사실이 알려지자 임창정은 자신 또한 마이너스 수익이 났다며 오히려 피해자라고 주장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