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4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환경 보호 활동을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9~21일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의 시작을 연다. 더보이즈는 지난 2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와 타이틀곡 '로어'를 발매했다.

다음으로 엔하이픈 선우가 3위를 기록했다. 엔하이픈은 오는 22일 미니 4집 '다크 블러드(DARK BLOOD)'를 발매한다. 엔하이픈은 그간 앨범들을 통해 새로운 세계와 연결되면서 마주한 복잡한 감정 속에서 본인들의 소명과 역할을 조금씩 깨닫고 자신의 의지대로 삶을 살아가는 진짜 '나'의 이야기로 동 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라고 선언하는 이야기를 전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부모님을 향한 효심이 깊을 것 같은 여자 가수는?', '부모님을 향한 효심이 깊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 '부모님을 향한 효심이 깊을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부모님을 향한 효심이 깊을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