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윤, 새벽 출근 '♥김승현 딸' 안부 묻는 것도 자연스럽네('김승현가족')
장정윤, 새벽 출근 '♥김승현 딸' 안부 묻는 것도 자연스럽네('김승현가족')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승현 가족이 서로의 안부를 물으며 화목한 모습을 드러냈다.

27일 유튜브 채널 '김승현가족'에는 '기 빨리는 광산김씨 시댁의 생신 축하 방법'이라는 영상이 게시됐다.

김승현 어머니 백옥자의 생일 겸 어버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모였다. 백옥자는 한껏 꾸미고 외출에 나섰다. 김승현 아버지 김언중은 "갈수록 예뻐진다. 나하고 어느 정도 레벨을 맞춰줘야지. 나는 늙어 보이고"라며 아내를 치켜세웠다.

식당에 도착한 백옥자를 본 며느리 장정윤은 "어머님 왜 이렇게 멋지게 입고 오셨냐"며 놀랐다. 자리에 앉은 백옥자는 "그 동안 사이좋게 잘 지냈냐"며 "그냥 둥실둥실하게 살면 된다. 어떻게 하겠냐. 한평생 살아야 하는데"라고 안부를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장정윤은 "잘 지내고 있다"며 웃음을 터트렸다.

백옥자는 "생일 선물 따로 있고 어버이날 선물 따로 있냐"고 물었다. 김승현이 "그걸 하나로 뭉쳤다"고 하자 백옥자는 "하나로 통일해 버린 거냐. 너네는 좋겠다"며 아쉬워했다. 이에 김승현 부부는 "아니다. 퉁쳐서 더 큰 걸 준비해드린다"고 말했다.

김승현 가족은 식사하며 담소를 나눴다. 장정윤은 "수빈이는 일하러 갔냐"고 물었다. 백옥자는 손녀 수빈이 "아침에 4시에 나갈 때도 있고 6시에 나갈 때도 있다. 어떨 때는 안쓰럽다. 열심히 다닌다. 힘들어도 가기 싫다는 소리 안 한다. 열심히 하고 있는데 빠지면 안 된다고 한다. '직장이 중요하지' 내가 그랬다. 힘들어도 지가 좋아하는 걸 하니까. 대신 저녁에 오면 밥을 잘 먹는다"고 말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