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튜브 채널 '윤은혜 은혜로그인'
./사진= 유튜브 채널 '윤은혜 은혜로그인'
배우 윤은혜가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에는 '급찐급빠 2탄! 실제 하루 만에 '2키로'가 빠졌다! 맛있게 다 먹고 살이 쭉쭉 빠지는 급진급빠 10일 다이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윤은혜는 두 명의 다이어트 도전자들에게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해 전했다. 그는 간헐적 공복, 식단, 물 2.5L 마시기, 운동, 수면 몸무게 재기를 수칙으로 내세웠다.
./사진= 유튜브 채널 '윤은혜 은혜로그인'
./사진= 유튜브 채널 '윤은혜 은혜로그인'
윤은혜는 "식단을 짜봤다"며 "처음에 맛없으면 힘들다. 우선 지금까지 먹었던 식단들이 굉장히 간이 셀 거다. 그래서 다이어트 시작 전, 금식을 권한다. 정말 살을 3kg 이상 빼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은 권장 사항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탄수화물을 좀 줄일 거다"라며 "음료수에도 탄수화물이 많다. 당질을 줄여야 한다. 간헐적 단식을 하는 이유가 인슐린 분비를 억제하기 위해서다. 음식 간 보는 것도 간헐적 단식 할 때는 안된다. 아메리카도, 보리차 마시는 정도만 된다"고 전했다.

또 물을 마시는 중요성에 대해서 언급했다. 윤은혜는 "물을 얼마나 잘 마시냐에 따라서도 빠지는 속도가 완전히 다르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30분 정도는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수면 7시간, 몸무게 재는 수칙에 대해서도 전했다. 두 명의 다이어트 도전자들이 인바디를 하고 본격 다이어트하는 모습이 나왔다. 다음 영상에서는 도전자들의 다이어트 성공 여부가 공개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