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채널A
./사진 제공= 채널A
박태환이 산다라박에게 13년 전 받았던 은혜를 갚기 위해 나선다.

2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하루가 펼쳐진다.

이날 한껏 멋을 부린 박태환은 화분을 소중히 들고 산다라박을 만나기로 한 편집숍으로 향한다. 이윽고 산다라박을 발견한 그는 활짝 웃으며 화분을 건넨 뒤, 조심스럽게 “잘 지냈어요?”라며 설레는 인사를 건넨다. 이날의 만남에 대해 그는 “옛날에 제가 나오는 방송에 누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줬다. 그래서 오늘은 누나가 하고 싶은 걸 해주면 좋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잠시 후, 두 사람은 서로의 옷을 골라주며 본격적인 쇼핑 데이트에 나선다. 이때 박태환은 “누나가 (옷을) 골라주면 다 좋아하지 않을까?”라는 등 자존감을 세워주는 말을 던진다. 또한 박태환은 산다라박이 자신이 고른 치마로 갈아입으러 가자, “치마.. 치마.. 치마..”라고 수줍게 되뇌는가 하면, 산다라박의 하의실종룩을 본 뒤에는 “더 사랑스러운 느낌이 드네~”라고 칭찬한다. 이에 산다라박은 “이렇게만 해주면 여자들한테 점수 엄청나게 딸 것 같다”며 미소를 띤다.

쇼핑을 마친 두 사람은 박태환의 차를 타고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차안에서 박태환은 산다라박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YG 콘서트장에서 지용이 형이 (우리) 인사시켜준다고 하다가…”라며 지드래곤(GD)을 언급해 모두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또한 연애 관련 대화가 오가던 중, 박태환은 “‘신랑즈’ 박태환-김재중-이규한-김용준 중 괜찮은 사람이 누구냐?”고 돌직구 질문을 한다. 이에 산다라박은 “일단 OO은 탈락이지~ 상상도 안 될 것 같다”고 밝혀 과연 그가 누구인지와, 산다라박이 이상형으로 꼽은 사람이 누구인지에 주목된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