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휴먼메이드
/사진제공=휴먼메이드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본명 이라윤·30) 부부의 혼전 임신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부인했다.

이승기 측 관계자는 10일 텐아시아에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혼전 임신설 관련 "사실이 아니다"라고 짧게 답했다. 이다인 소속사 9ato 역시 "이다인 배우 혼전임신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이승기-이다인 부부의 혼전 임신설이 불거졌다. 그 이유로 몇 가지가 언급되는데, 가장 설득력이 있는 것은 이다인의 친언니 이유비의 SNS 게시물이다.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SNS에 이다인의 사진을 게재하며 "세상에서 제일 축복해. 이제 언니라고 부를게"라고 적으면서 아기천사의 이모티콘을 덧붙였다. 이를 두고 이다인이 임신을 했다는 추측이 인 것이다.

그러나 이승기와 아다인 측은 혼전 임신설을 일축하며 현재 스케줄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7일 오후 6시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승기 뿐 아니라 이다인과 이유비 자매의 모친이 배우 견미리인 만큼 많은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방송인 유재석과 강호동을 비롯해 배우 이순재, 한효주, 차은우 등 많은 연예계 인사들이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했다.

특히, 이승기와 이다인은 생애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가지 않고 결혼식 후 본업으로 바로 복귀했다.

이승기는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아시아투어 콘서트 '소년, 길을 걷다 - Chapter2'를 시작, 이후 5월 12일 도쿄, 5월 14일 오사카, 5월 21일 타이페이, 5월 27일 마닐라 등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이다인은 병자호란을 배경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그린 MBC 새 드라마 '연인' 촬영에 한창이다. '연인'에서 이다인은 극 중 남연준의 정혼녀이자 유길채의 가장 가까운 벗인 경은애 역을 맡았다. 지난 1월 초부터 촬영을 시작해 진행 중이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