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가짜 뉴스 고통 고백 "끝나지 않은 지옥, 죽고 싶다"[TEN이슈]
방송인 박수홍 아내 김다예가 가짜 뉴스로 고통을 받고 있는 심경을 밝혔다.

김다예는 9일 "언제쯤 허위사실이 사라질까요? 2년째 꼬리표처럼 따라다니며 괴롭힘을 당하고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1년 4개월 동안 엄청난 인내가 필요한 수사 과정을 겪고, 그 수사 결과가 나와도, 억울함과 진실을 세상에 알려도 재판을 하고 있어도 끝나지 않은 무한 반복 루프에 빠진 것만 같습니다"고 덧붙였다.

김다예는 "거짓으로 한 사람을 마녀사냥하고 인격살인하는 일은 그 사람에게 사라지지 않는 고통을 남깁니다. 허위사실 명예훼손이 엄격한 처벌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제발 이번 재판에서 강력한 처벌이 나오길 간절히 바랍니다"고 바랐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다예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영상에 달린 댓글이 담겼다. 이에 따르면 한 네티즌은 "박수홍 친구는 박수홍 마누라랑 사귀다가 죽었고 고로 박수홍 마누라는 박수홍 친구랑 사귀다가 박수홍 친구가 죽자 박수홍이랑 결혼함. 소름끼치는 X임"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김다예는 "거짓 선동한 내용 중 1개입니다. 저는 일면식도 없습니다. 이미 1년 4개월 수사 과정에서 모든 휴대폰 제출 포렌식 출입국 통장 카드 내역 제 인생을 다 털었습니다. 이것은 피해자를 향한 2차 가해입니다. 김용호 맹신도들이여 제발 정신 차리시죠"라고 반박했다.

또한 "억울해서 죽고 싶다. 나를 죽이려고 시작한 일 같다. 진실을 아무리 밝혀도 끝나지 않는 지옥이다. 죽고 싶다"고 토로했다. 김다예는 현재 명예훼손, 강요미수, 모욕 혐의를 받는 한 유튜버와 법적 공방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김다예는 23살 연상 박수홍과 지난해 혼인신고 후 12월에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두 사람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