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오는 29일 첫 싱글 앨범…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 예고!
마마무+(마마무 플러스)가 한국의 멋과 미가 공존하는 신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마마무+(솔라, 문별)는 오늘(18일) 0시, 공식 SNS에 첫 번째 싱글 앨범 'ACT 1, SCENE 1'의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에는 몽환적인 달 모형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솔라와 문별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각각 매혹적인 붉은색 한복과 위엄 있는 푸른색 곤룡포를 입고 한국의 멋과 미를 자랑했다. 신비로운 분위기가 감도는 가운데, 두 사람의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인다.

앞서 마마무+는 한 편의 극처럼 구성된 '나쁜놈 (Chico malo)' 아니리 버전 무드 샘플러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과감한 색채 대비가 인상적인 한복을 비롯, 부채, 병풍 등 한국적인 소품들로 콘셉츄얼한 매력을 배가했다. 특히, 솔라와 문별이 '나쁜놈 (Chico malo)' 작사, 작곡에 참여한 가운데, 이들의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만날 수 있을 것으
마마무+, 오는 29일 첫 싱글 앨범…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 예고!
로 기대된다.

마마무+의 첫 싱글 앨범 'ACT 1, SCENE 1'에는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을 포함해 타이틀곡 'GGBB', 'LLL', '나쁜놈 (Aniri ver.) (Feat. 김준수) (CD Only)'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다채로운 주제 아래, 마마무+만의 색깔을 녹여낸 음악과 콘셉트로 솔라와 문별의 새로운 '1막 1장'을 예고해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오는 28일 신보 발매를 앞둔 마마무+는 21일 오후 6시 프리 릴리즈 곡 '나쁜놈 (Chico malo)'을 선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김순신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