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생일, '말레이시아 랜드마크~삿포로 타워' 글로벌 大축제
방탄소년단 뷔의 12월 생일을 맞아 말레이시아를 비롯, 한중일 다양한 장소에서 서포트가 진행되며 지구촌을 보라빛으로 물들인다.



뷔의 말레이시아 팬베이스 ‘BTSV_Malaysia’는 쿠알라룸푸르의 핫 플레이스 부킷 빈탕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파빌리온(Pavilion) 쿠알라룸푸르’에 뷔의 생일 광고를 게재한다.



광고가 송출되는 ‘파빌리온 엘리트(Pavilion Elite)’는 폭 61m, 높이 21m의 초대형 LED 스크린이다. 쿠알라룸푸르 최대 번화가인 부킨 빈탕에서도 가장 큰 사이즈를 자랑한다.



광고는 뷔의 생일 당일인 12월 30일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송출된다.



일본에서는 눈의 도시 삿포로의 랜드마크 ‘삿포로 TV타워’가 보라빛으로 점등된다.



삿포로 시내 전체를 조망할 수 있는 높이 약 147m의 ‘삿포로 TV타워’는 12월 30일 저녁 8시부터 보라색으로 빛을 바꾸고 뷔의 생일을 축하하게 된다. 뷔의 일본 팬베이스 ‘taetaevoting _jp’가 준비했다.



한국 팬베이스 ‘KTH_Supporters’는 TV광고를 비롯 4개의 특급 서포트를 진행한다.



12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SBS MTV에서 약 60~70회 뷔의 생일 TV광고가 송출될 예정이다.

BTS 뷔 생일, '말레이시아 랜드마크~삿포로 타워' 글로벌 大축제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에서는 총 11개 지점에서 WideM 영상광고가 진행된다.



대형 멀티비전, PDP, LCD TV등 다양한 매체가 총망라 되며 코엑스(42개), 동대문(4), 목동(7), 홍대(1), 스타필드 고양(5), 스타필드 하남(10), 동대구(5), 부산대(6), 상암(4), 신촌(2) 총 87개 스크린에 광고가 걸린다.



12월 24일부터 30일까지 뷔의 사진을 랩핑하고 하이브 신사옥과 강남구 일대를 순회하는 랩핑 버스도 운행된다. 같은 기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Giant Art Canvas’에서 송출되는 영상광고는 일본 팬베이스 ‘taetaevoting_jp’도 함께 한다.



'ByMySide'는 중국 광저우 서호로에서 LED영상 광고를 송출해 글로벌 축제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뷔의 생일 당일에는 유튜브 광고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