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김용임과 듀엣 '내 사랑 그대여' 58번째 천만뷰 영상 등극


가수 임영웅의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내 사랑 그대여' 무대 영상이 58번째 천만뷰 영상으로 등극했다.

2020년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한 '임영웅x김용임 [내사랑그대여]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1000만 뷰를 넘겼다.

해당 영상에는 2020년 10월 8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내 사랑 그대여' 무대가 담겨 있다. 임영웅은 구수하면서도 부드러운 음색, 섬세한 감정 표현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달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공개됐다.

해당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최근 기준 멜론 최신 4주에서 1위,2위를 TOP100에서는 2위,3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2위 그리고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2위를 각각 기록 하여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다시한번 휩쓸었다.

그리고 ‘2022 마마 어워즈’ 남자 가수상을 수상했고 '2022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을 싹쓸이한 것에 이어 톱10, 베스트 남자 솔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며 무려 5관왕에 올랐다.

임영웅은 오는 12월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앙코르를 진행중이며 새로운 모습을 담을 쌍방향 소통 콘텐츠 ‘영웅본색’도 공개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