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세라핀 TV CF 영상 600만 뷰 돌파


'광고주들의 뮤즈' 임영웅이 전속 모델을 맡고 있는 세라핀 TV CF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7월 20일 덴티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세라핀X임영웅 2022 바이럴 영상광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으며 해당 영상은 3일 600만 뷰 를 돌파했다.

광고 천재 임영웅이 전속 모델을 맡고 있는 세라핀의 TV CF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임영웅은 "늦은 게 아니라 기다리신 겁니다. 시선 부담이 적은 투명 교정장치 세라핀이 나올 때까지"라며 잘생긴 건치를 보여주며 백만 불짜리 환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임영웅은 청량감이 감도는 심플한 하늘색 셔츠에 화이트칼라의 슬랙스로 생동감 넘치는 우아함으로 보는 이를 매료시켰으며 캐주얼한 의상에 맞는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얼굴에는 아름다움이 담겨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부드러운 음성의 멘트는 대세 CF 모델 다운 임영웅의 매력을 말해주듯 빛나는 외모와 목소리는 신뢰를 준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올해의 아티스트' '팬앤스타 최다 득표상(트로트)' '팬앤스타 엔젤앤스타' '팬앤스타 트로트인기상' '팬앤스타 최고 애즈닷상'까지 5관왕을 거머쥐었다.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8월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8월15일 밝혔다.

더불어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