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차트] 엔하이픈, '싱그러운 소년미 넘치는 스타' 1위
그룹 엔하이픈이 '싱그러운 소년미 넘치는 스타'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톱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싱그러운 소년미 넘치는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엔하이픈은 하트 619개를 얻어 1위에 올랐다. 엔하이픈은 최근 한터차트 밀리언 인증패 최소연차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한터차트 공식 초동 인증패'는 실시간 음악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집계하는 '초동 판매량' 데이터를 근거로 일정 음반 판매량을 넘긴 아티스트의 공식 기록을 인증하는 기념패다. 엔하이픈은 이번 신보 '매니페스토 : 데이 1'으로 초동 집계 이틀 만에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이었던 81만 장(정규 1집 '디멘션 : 딜레마')를 뛰어넘었다. 또한 역대 초동 밀리언 돌파 아티스트 가운데 최소 연차로 이름을 남기며 '글로벌 케이팝 라이징 스타'다운 음반 파워를 입증했다.

2위는 하트 439개를 획득한 그룹 세븐틴이 차지했다. 세븐틴은 오는 11월 9일 일본 첫 번째 EP '드림'을 선보인다. 월드투어 'BE THE SUN'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세븐틴은 오는 24~25일 자카르타, 10월 1~2일 방콕, 8~9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총 7회에 걸쳐 공연을 한다. 또한 11월 19~20일 오사카, 26~27일 도쿄, 12월 3~4일 아이치로 이어지는 일본 돔 투어를 펼친다.

다음으로 엑소가 하트 193개로 3위를 기록했다. 엑소 멤버들은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엑소 시우민은 오는 26일 첫 솔로 앨범 ‘브랜드 뉴’를 발매한다. 카이는 최근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남자예능인상을 수상했다. 수호는 송골매 리메이크 프로젝트 음원 ‘모두 다 사랑하리’에 참여했다.

이어 강다니엘, 에이티즈, 방탄소년단, 임영웅, 스트레이 키즈, 이찬원, 몬스타엑스 순으로 하트를 많이 받았다.

현재 톱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반전 매력이 있는 남자 가수는?', '투명한 피부를 가진 피부 미남 가수는?', '춤선이 매력적인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