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요가룩까지 세련됐어


배우 이다희가 뉴 애슬레저 화보를 통해 건강하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위뜨(huit)’는 브랜드 뮤즈 이다희와 함께 한 2022년 FW 시즌의 뉴 애슬레저 화보를 공개했다. 이다희는 다양한 표정과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요가 컨셉부터 러닝까지 각기 다른 컨셉의 애슬레저 룩들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요가 수련의 컨셉으로 촬영된 ‘윈터랩탑 긴팔티’, ‘기모 벨보텀 사이드 슬릿 레깅스’ 화보에서는 사이드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랩탑 상의와 슬림핏 부츠컷 레깅스의 요가룩을 스타일링하여 성숙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뽐냈다. 또한 러닝 컨셉의 화보에서는 가을에 어울리는 톤다운된 핑크컬러 ‘뉴 지퍼 골지 라운드 크롭 긴팔티’ 상의와 레드 크림슨 컬러의 ‘배색 바인딩 레깅스’ 하의를 매치해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연출해 냈다. 그 외 사막을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 컷에서는 상하의 셋업으로 ‘부클자수 후드 집업’과 ‘부클자수 조거 팬츠’로 심플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이다희는 새 드라마 '아일랜드'에 출연한다. '아일랜드'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한국형 판타지 히어로 드라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