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 1400만 뷰 돌파…감성 장인의 감동


가수 임영웅의 '노래는 나의 인생' 영상이 14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7월 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임영웅 [노래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미자의 곡 '노래는 나의 인생'을 열창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22년 2월 18일 오후 기준 14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은 달콤하게 그리고 묵직하게 가창력을 자랑했다. 특히 곡 막바지 '비를 맞으며 험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라고 외치듯 노래하는 부분은 지금까지 임영웅의 노래 인생과 오버랩되며 더욱 진한 감동을 안겼다.

이를 접한 팬들은 "감성 보이스, 시원한 가창력 최고!", "천상의 꿀보이스", "들을수록 감동입니다", "무대에서 노래 부를 때 더 빛나는 영웅님", "감미로운 감성 장인", "임영웅 감성 장인 꿀보이스 나의 원픽"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1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2위를 기록했다.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임영웅은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31회 서울가요대상에서는 본상, 인기상, OST상, 트로트상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