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스틸 위드 유' 3일 연속 '틱톡' 인기곡 등극→'#stillwithyou' 2억뷰 돌파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자작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가 틱톡에서 뜨거운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방탄소년단 틱톡 공식 계정에 지난 23일 정국의 '스틸 위드 유' 음원이 공식적으로 업로드됐다.

'스틸 위드 유'는 당일 업로드 되자 마자 틱톡 사운드 부분에서 '인기'곡으로 오르는 '핫'한 음원 인기를 보여줬다.

또 '스틸 위드 유'는 24일, 25일까지도 틱톡에서 '인기'곡으로 나타나며 '3일 연속' 독보적인 음원 파워를 자랑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스틸 위드 유' 3일 연속 '틱톡' 인기곡 등극→'#stillwithyou' 2억뷰 돌파
틱톡에서 해시태그 '#stillwithyou'는 조회수 2억을 넘어서는 강력한 인기도 나타냈다.

#stillwithyou' 해시태그를 사용한 틱톡 게시물에는 정국의 '스틸 위드 유'를 BGM(배경 음악)으로 사용하거나 커버하여 공유하고 리액션 하는 등 국내외 많은 인플루언서와 일반인들의 다채로운 영상이 눈길을 끈다.

절절한 멜로디와 가슴 시린 가사가 특징인 '스틸 위드 유'는 정국의 애절한 보이스에 호소력 짙은 음색, 울림을 주는 섬세한 감성이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짙은 여운을 안겨준다.

더불어 '스틸 위드 유'는 국내 아이돌 멤버들이 좋아하는 곡으로 꾸준히 언급되며 해외 셀러브리티들에게 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