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英런던 전역 대형 LED 생일 광고 송출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가 세계 최고 스케일의 생일 서포트 소식을 전해오며 강력한 팬 파워를 과시했다.

최근 정국의 중국 최대 팬클럽인 '정국 차이나' 는 영국의 수도 런던 전역 곳곳을 정국으로 물들이는 4차 생일 프로젝트를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정국 차이나'는 9월 1일(현지시간) 런던에 위치한 대형 크기의 LED 24군데에서 정국의 10초 생일 광고를 무려 2160회 송출시킨다고 전했다.

해당 위치는 웨스트필드 스트랫포드 시티, 웨스턴필드, 해머스미스 아폴로 해머 스미스 브로드 웨이, 카나리 와프 등으로 런던의 주요 시티 곳곳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정국의 모습 볼 수 있음 에 기대감도 드높였다.
방탄소년단 정국 中팬클럽, 英런던 전역 대형 LED 생일 광고 송출
'정국 차이나'는 정국의 각종 기념일, 컴백, 공연 등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기발한 아이디어를 동반한 '최초' '최대' '최고'의 서포트들을 한결같이 준비하여 지극한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정국 차이나'는 앞서 '세계 최초' 한강 테마 관광 크루저 및 일루미네이션 라이트 쇼, 미국 뉴욕 맨해튼 '라이트박스'(Lightbox) 디지털 전시회, 국내 전국 지하철 스크린 및 객실 TV 등에서 총 1만 4014개 광고 송출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최근 중국 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관 '아이만'(Aiman)이 발표한 지수에 따르면, 정국은 한국 아티스트 최다 활동 팬 '주간' 차트 랭킹 1위에 올랐다.

정국은 지난 8월 2일~8일 1주일 동안 활동력 높은 팬 지수 31003을 기록했고 3만 이상의 수치는 정국이 유일해 대륙의 막강한 인기와 팬 화력을 다시금 엿보게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