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맥주 광고 속 디테일 표정 연기+리얼 ASMR...귀여운 쾌남의 섹시 피지컬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화보 천재' 면모와 무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롯데 칠성 '클라우드비어' 공식 유튜브, SNS에서는 '[클라우드 X BTS]정국 비하인드 세로형 직캠을 새롭게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정국은 맥주 캔을 짚어 들어 마신 후 미간을 찌푸리며 입 속 탄산의 짜릿함과 시원한 목 넘김을 섬세하게 연기하면서 눈이 번쩍 떠지는 맛을 완벽 표현했다.

정국은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리얼한 ASMR 등으로 맥주 특유의 깊은 풍미, 신선함을 퍼펙트 하게 살려 내 한번에 '컷!' 사인을 받는 프로패셔널함을 보여줬다.

정국은 촬영 내내 눈부시게 밝은 미소를 띠며 화기 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가며 귀여운 쾌남의 매력을 발산했고 애드리브 제스처도 구사하는 여유 만만함도 자랑했다.

이후 블랙 수트를 입은 정국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만인을 홀리는 마성의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몰입시키며 모델 포스를 내뿜었다.

정국은 운동으로 다져진 넓은 어깨와 탄탄한 가슴, 팔 근육이 돋보이는 섹시함 폭발하는 피지컬로 치명적인 남성미를 한껏 풍기며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팬들은 "표정들 너무 자연스럽고 좋다. 항상 느끼지만 정국이 연기 잘해" "왕강아지 연기도 잘하고 피지컬도 멋지고 아주 그냥 따봉" "영상 막 캡쳐해도 A컷 화보인데? 화보 장인 포스" "근육 머선129" "비하인드 컷 마다 레전드다 남친짤 왕창 생성" "정국인 왜 귀엽고 깜찍한데 섹시할까ㅠㅠ" "니트 뚫은 갯섬팍 갓피지컬" "전정국 비주얼 환상적임 눈을 못 떼겠다" "정국이 연기 단숨에 몰입 시키는 뭔가 있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