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GF7 하이드로 셀 쿠션’ 등 카카오쇼핑라이브 공개
‘코랄헤이즈’, 카카오TV ‘뮤즈강림’서 뮤즈 찾는다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의 인기 제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이 21일 카카오TV 채널 프로그램 ‘뮤즈강림’에 등장을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서바이벌 오디션 ‘뮤즈강림’은 톱 모델인 한혜진이 미자그룹CEO 한미자로 부캐로 등장, 사원인 배우 이명훈과 개그맨 김승혜가 함께 캐스팅 디렉터가 되어 브랜드의 뮤즈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뮤즈강림은 지난 17일 첫 방영을 시작한 후 다양한 패션 및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바탕으로 특징이나 분위기 등과 잘 어울리는 뮤즈들을 캐스팅하여 높은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이 가운데, 금일 방영될 6회 방송분에서는 인스코비의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의 뮤즈를 찾아 나서며, 뮤즈강림을 통해 최종 뮤즈가 된 이를 모델로 발탁하는 과정이 그려질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방송에서 소개되며 높은 주목을 받은 인스코비의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22일 카카오쇼핑라이브(카쇼라)로도 방송이 진행되며,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해 다양한 구성 세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동안 아이템으로 알려진 뷰티템이다.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됨에 따라 피부가 필요로 하는 산소를 제품 성분 속에 포함했으며, 색소 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켜 밀착력과 커버력을 높이며 뛰어난 사용감을 특징으로 한다.

여기에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성장인자 단백질인 FGF7를 주성분으로 하여 수분감을 극대화시키고, 피부 윤광을 한층 높여 활력 있는 피부로 연출을 돕는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피부에 밀착되는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톤을 높이며 전체적인 커버가 가능하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관계자는 “뮤즈강림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선정된 뮤즈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며,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에도 힘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코비는 오는 22일(화) 저녁 9시 30분부터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코랄헤이즈, 더미코스, 바이오메디카, 비 플라스티 등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