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지희./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배우 진지희./ 사진제공=마리끌레르


배우 진지희가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유제니 캐릭터의 옷을 벗어 던지고, 180도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진지희의 '마리끌레르' 4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Blooming You' 컨셉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진지희는 니트 스트라이프 톱 과 니트 쇼츠 차림으로 시크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두번째 컷에선 꽃 소품과 함께 브로드리 앙글레즈 원피스를 스타일링해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알려줬다. 또 마지막 컷에선 핑크 시폰 블라우스에 스포티한 레터링 톱, 베이지 앵클부츠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모습을 한껏 과시했다.
진지희, '펜트2' 제니 벗었다…"행복 찾고 싶어" [화보]
진지희./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진지희./ 사진제공=마리끌레르
이처럼 진지희는 산뜻한 봄의 시작을 알리기라도 하 듯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표출했다. 시크한 분위기부터 페미닌한 분위기까지 자신만의 느낌으로 멋스럽게 표현하며 한층 성숙해진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진지희는 "올해는 내 행복의 목적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디에서 행복을 느끼는지 알아가려고 한다. 그렇게 내 행복을 찾으며 배우로 잘 성장하고 싶다"고 전했다. 아울러 데뷔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끊임없이 연기에 대해 고민했다고 밝히며 여전히 열의에 찬 진솔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진지희의 화보 컷과 인터뷰 내용은 마리끌레르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진지희가 출연하는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