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가 없어도 유분수지"
옥주현, 악플러 DM 공개
"선처 안한다" 강경대응 예고
옥주현 / 사진 = 텐아시아DB
옥주현 / 사진 = 텐아시아DB
핑클 출신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이 악플러에게 공개 저격, 강경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25일 옥주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구본수를 내가 독단적으로 떨어뜨렸니. 어디에다가 말을 함부로 해. 예의가 없어도 유분수지. 밀어주기? 내가 무슨 힘이 있어서 밀어주니 꼬마야"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네 인생을 살아라. 머리 나쁘게 여기다가 누굴 밀어주네, 떨어뜨렸네 낭비하지마"라고 덧붙였다.

또 옥주현은 한 네티즌과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메시지에서 옥주현은 "구본수가 떨어진게 나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 그 머리로 세상 어찌 살래"라며 "넌 인신공격은 물론 그 외에도 내가 널 경찰서에서 볼 일은 네 글 안에 다분해"라고 강경하게 말했다.

이에 해당 네티즌은 "구본수가 떨어졌을 때 아쉬워서 그랬던 것 같다. 평소에 옥주현 님 뮤지컬도 많이 보고 좋아했는데 죄송하다"라며 사과했다.

하지만 옥주현은 "네가 생각하기에 넌 한 명 한 명 개인의 감정이라 깊게 생각 안 하고픈 말 뱉어버리겠지만, 연예인들이 다수에게 당연히 공격받아도 된다고 하는 이 이상한 심리의 인간들을 우리 같은 직업의 사람들이 그냥 넘어가야 한다는 법도 없고 보통은 귀찮아서 그냥 두기도 한다"라며 "그렇지만 난 그런 사람이 아니다. 난 한번 물면 안 놓는 죠스 같은 사람이다. 잘못 걸렸어 너"라며 선처가 없을 것임을 시사했다.

또 "상대를 구타하고 칼로 찌르고 미안하다 사과하면 좋은 마무리입니까. 인풋 아웃풋. 대가를 치르는 게 맞겠죠. 선처 안합니다"라는 말을 덧붙이며 악플에 대해 그냥 넘기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옥주현은 JTBC '팬텀싱어3'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