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우성
배우 정우성


배우 정우성이 415 국회의원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잘 뽑고 잘 찍자'를 통해 투표가 없으면 '국민의 힘'도 없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정우성은 주최 측이 전달한 '투표선물세트' 박스 안에 든 티셔츠의 'NO VOTE NO ( )'에서 빈칸을 국민의 힘이라고 적었다.

정우성은 "국민의 힘은 민주주의를 지켜가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한다.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서 여러분들의 투표에 국민의 힘을 발휘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우성은 "여러분은 어떤 대한민국을 원하시나요? 모든 사람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아이들과 노인들이 행복한 모두에게 기회가 있는 그런 나라를 만들고 싶으세요? 4월 15일, 투표하세요. 나는 내가 원하는 대표자를 뽑으러 갑니다. 꼭 투표하세요!"라고 이야기했다.

3회 연속 투표 독려 캠페인에 참여한 정우성은 자신의 영향력을 선하게 활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타 중 한 명이다.

'잘 뽑고 잘 찍자'는 2017년 5월 대통령선거 ‘0509 장미 프로젝트’와 2018년 6월 전국동시지방선거 ‘613 투표하고 웃자’ 등 두 차례 진행된 캠페인에 이어진 세 번째 시리즈다. 앞서 두 차례 캠페인은 배우 고소영, 이병헌, 정우성을 비롯한 배우들과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 박경림 등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