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소녀시대, MBC <무한도전> 출연. 소녀시대의 소속사측은 “소녀시대가 무한도전 촬영을 한 것은 맞다. 구체적인 방송 내용 등에 대해서는 제작진이 밝힐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명시카 X 제시카 크로스!!!!!!!!!!!!!!!!!!!!!

빅뱅의 앨범 <리멤버>에 수록된 승리의 ‘스트롱 베이비’, 27일 청소년 보호위원회로부터 유해매체 판정 받아. 이 밖에 리쌍, 데프콘 등 뮤지션들의 35곡이 청소년 유해 판정을 받아 이 앨범들은 오는 3월 6일부터 ‘19세 미만 판매금지’ 라는 스티커를 CD에 붙여 청소년유해매체물임을 표시해 판매된다.
보도자료
훗. 승리 활동 접는데요.

KBS <생방송 시사 360>, 27일 엔고현상으로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 대표들을 인터뷰하는 도중 음성변조만 되고 모자이크 처리가 되지 않아 얼굴을 그대로 내보내는 방송사고 일으켜. 또한 이 프로그램은 방송 사고에 대한 어떤 사과멘트도 없었다고.
아시아경제
10년 전에나 써먹던 개그를…. 아, 요즘 10년으로 돌아갔죠.

남희석, 오는 3월 6일 파일럿 프로그램인 KBS <웰컴 투 코미디> 출연. 이 프로그램의 제작진은 “비공개 코미디만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살리는 한편 최근 코미디의 트렌드인 빠른 전개와 새로운 시도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코미디를 목표로 내세웠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에는 남희석을 비롯해 유세윤, 김병만, 김준호, 신봉선, 박성호, 황현희 등이 출연한다.
보도자료
이번엔 오래 좀 지켜 봅시다.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털인 알바몬(www.albamon.com), 최근 아르바이트생 1천419명을 대상으로 ‘가장 같이 일하고 싶은 사장’과 ‘일하기 싫은 사장’을 설문조사 한 결과 일하고 싶은 사장에 39.9%로 유재석이 1위. 일하고 싶지 않은 사장에는 26.9%로 김구라가 1위.
보도자료
흑, 너무 당연한 결과라 코멘트를 할 수가 없어요!

이하늘, MBC <명랑히어로> 하차. <명랑히어로> 제작진은 “봄 개편을 앞두고 김성주에 이어 이하늘도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이하늘이 음반 활동도 해야 해 사정상 그만둔다는 의사를 밝혔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이하늘은 이빨 치료비 다 냈으려나….

경북도청, 영화 <워낭소리>의 촬영지를 ‘2009 경북 주말 테마여행’ 상품으로 선정해 논란. 경북도청은 노부부가 이미 영화 촬영지에 찾아온 관객들 때문에 불편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촬영지를 테마여행 상품으로 정한 것에 대해 “관광지까지는 아니고 주말 테마 여행의 한 코스 정도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 테마여행 상품에는 롯데 여행사가 여행 코스 개발에 참여하고, 지역 홍보의 목적이기 때문에 노부부에게는 전혀 수익이 돌아가지 않는다고.
보도자료
깐죽대다 : ‘관광지’는 아닌데 ‘테마 여행의 한 코스’는 맞다. 협조는 요구하는데 돈은 안 준다.

구혜선, 27일 오전 경남 창원에서 KBS <꽃보다 남자> 촬영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경북 문경 근처에서 접촉사고 당해. 구혜선은 현재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는 중으로, 빠듯한 스케줄과 촬영 현장에 몰려든 팬들로 인해 촬영 지연이 계속되자 다음 스케줄을 위해 급하게 이동하던 중 이 같은 사고를 당했다고.
보도자료
꽃보다 남자 : 꽃밭에서 야마카시하듯 찍는 드라마.

KBS <해피투게더>, 지난 26일 TNS미디어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1.2% 기록. 이는 지난주보다 5% 정도 상승한 시청률이다. 이날 <해피투게더>에는 <꽃보다 남자>의 김현중, 구혜선, 김준 등이 출연했다.
보도자료
지금이라면 ‘꽃남당’을 만들어서 선거에 나가도 될 거 같아요. (이 친구들은 최소한 안구정화라도..)

윤은혜, 영화 <여우등> 출연설. 윤은혜는 이 영화에서 매력적이고 당찬 인물이지만 어머니로 인해 마음 속 깊은 상처가 있는 인물로, 꿈과 현실을 오가며 사랑에 방황하고 갈등하는 뮤지컬 배우를 연기한다고. 이에 대해 <여우등>과 윤은혜 측은 “서로 긍정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은 맞지만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아시아경제
잘 쉬었나요? 올해는 달려주세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