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인턴기자]
유선호 콘셉트 포토/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유선호 콘셉트 포토/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가수 유선호가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유선호는 오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10일 유선호의 공식 SNS를 통해 ‘봄, 선호’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솔로 앨범 ‘봄, 선호’의 타이틀곡 ‘봄이 오면’을 비롯해 ‘너를 생각해’ ‘푸른 별 하나’ ‘보고 싶어’, ‘봄이오면(Inst.)’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영상 속 유선호는 소파에 앉아 편안한 분위기로 이어폰을 끼고 있다. 이어 유선호는 카메라와 시선을 맞추며 영상을 보는 이들과 함께 노래를 듣는 듯한 연출을 해 색다른 분위기를 보였다.이와 함께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밝혀져 유선호의 ‘봄 캐럴’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유선호는 앞서 ‘소년다움’을 주제로한 콘셉트 이미지와 사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해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17위에 오른 이후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웹드라마 ‘악동탐정스’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웹 예능 ‘포토피플2’의 출연을 확정했다.

솔로데뷔를 앞둔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마쳤다. 오는 14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한다.

유청희 인턴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