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차트
미쓰에이 차트
미쓰에이 차트

[텐아시아=최진실 기자]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가 9개 주요 음원 일간차트 1위를 연속 5일째 지키고 있다.

지난 30일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발표한 미쓰에이는 현재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다음, 네이버 등 9개 음원사이트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도 8개 주요 음원 사이트를 점령했다.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aby)’를 프로듀싱 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다른 남자 말고 너’ 이외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 민과 수지가 작사로 참여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미쓰에이는 3일 KBS2 ‘뮤직뱅크’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최진실 기자 true@
사진. 미쓰에이 음원차트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