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엠카운트다운’
Mnet’엠카운트다운’
Mnet’엠카운트다운’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4월 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엠카운트다운이 올랐다.

#’엠카운트다운’ 엑소, 미쓰에이 컴백무대 최초 공개

‘엠카운트다운’ 라인업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되는 Mnet’엠카운트다운’에서는 엑소와 미쓰에이가 컴백무대를 펼친다.

이 날 엑소는 신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의 무대를 방송에서 첫 공개한다.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발라드곡 ‘마이 앤서(My Answer)’ 무대를 통해서 감성적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1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걸그룹 미쓰에이는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로 첫 컴백무대를 갖는다. 또한 앨범 수록곡 ‘러브송(Love Song)’무대를 꾸미며 애절함과 요염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날 ‘엠카운드타운’ 가인, 라붐, 러블리즈, 레드벨벳, 마마무, 에스나, 미쓰에이, 민아, 박시환, 백지영, 송유빈, 베리굿, 블레이디, 샤넌, 스텔라, CLC, 언터쳐블, FT아일랜드, 엑소, 조pd, 케이윌, 크레용팝, 피에스타, 혜이니가 출연한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Mne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