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백'
'미스터백'
신하균과 장나라의 자전거 데이트가 포착됐다.

17일 방송되는 MBC ‘미스터 백’에서는 최신형(신하균)과 은하수(장나라)가 달달한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슬아슬하게 자전거를 타고 있는 최신형과 그의 뒤를 든든하게 지켜주며 자전거를 잡아주는 은하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전거를 못 타는 신형에게 하수가 직접 나서서 가르쳐주고 있는 것이다. 특히 두 사람은 추운 날씨에도 즐거운 듯 시종일관 웃음이 얼굴에서 떠나지 않는 모습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 관심이 쏠린다.

앞서 신형과 하수는 한 번의 헤어짐으로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절실히 깨달은 바 있다. 결국 다시 만나 이전보다 더 달콤한 시간을 보내기로 한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영하의 날씨인데다 촬영 장소가 강가이다 보니 무척 추웠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하균과 장나라가 제작진이 생각했던 알콩달콩한 장면을 완성시켰다. 두 사람의 호흡은 정말 최고”라고 덧붙였다.

지난 방송에서 신형의 소원 쪽지를 보고 충격을 받은 하수와 신형이 체크한 달력을 보고 그에게 시간이 얼마 안 남았다는 것을 알게 된 대한(이준)의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미스터 백’의 13회는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이김프로덕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