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_녹음실사진_공개[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_녹음실사진_공개[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29일 컴백하는 JYJ가 컴백을 이틀 앞두고 녹음실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앨범 티저, 소품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컷 등을 공개하면서 새 앨범 ‘저스트 어스(JUST US)’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JYJ의 녹음실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JYJ의 멤버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가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녹음 작업을 하는 모습부터 세 사람이 함께 모여 회의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세 사람 모두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하게 음악에 집중하는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져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3년 만에 함께 앨범 작업을 진행한 JYJ는 앨범에 수록될 곡 셀렉부터 작사 작업 등 새 앨범의 모든 것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결정했다. 녹음실에 모여 머리를 맞대고 더 좋은 음악을 완성시키기 위한 아이디어를 내며 진지하게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세 멤버 모두 새 앨범을 통해 담고자 하는 메시지가 같았다. 보다 감성적이면서 듣기 편안한 음악을 전달하고자 녹음에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JYJ의 녹음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재킷 및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은 녹음실 사진까지! 점점 더 기대감 더해진다!”, “1000일이 넘는 시간 동안 기다린 JYJ의 새 앨범, 빨리 29일이 되길”, “꾸미지 않은 녹음실 사진마저도 이렇게 훈훈할 데가! 역시 JYJ~”, “함께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빨리 무대에서 보고 싶어요” 등의 메시지를 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JYJ_녹음실사진_공개_1[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_녹음실사진_공개_1[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