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8165-0045
01-8165-0045
배우 김아중의 리허설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김아중은 지난 27일 열린 제 50회 LF 백상예술대상에서 5년 연속 여자 MC로 선정돼 시상식을 진행했다. 김아중은 당일 본 방송이 시작되기 전, 미리 도착해 총 리허설에 참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아중이 리허설 중 대본을 꼼꼼히 살펴보며, 볼펜을 들고 밑줄을 긋거나, 메모를 하고 스태프들과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시상식에서는 검은색 롱 드레스로 섹시한 매력과 우아함을 한 번에 드러낸 것과는 반대로, 리허설에서는 넉넉한 품의 편안한 옷차림을 하고 있다. 편안한 옷차림에 메이크업이 완벽히 마친 상태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김아중은 여신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모은다.

올해로 5년째 백상의 여인이 되어 MC를 맡은 배우 김아중은 해마다 자연스러운 진행 솜씨로 호평을 받아왔다. 김아중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아중이 5년 연속 백상예술대상 MC를 맡지만, 매 번 긴장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 올해 유난히 MC의 동선이 길어, 더욱 집중해 리허설을 진행했는데 많은 분들이 MC 솜씨를 칭찬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앞으로 배우 김아중으로서 활동할 모습도 기대해주시고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01-8263-0085
01-8263-0085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